KT M모바일 - 웨어러블 단말기 셀프개통하여 사용 가능한가요?
워치 개통의 경우 상담사 개통신청으로만 가입이 가능하며, 아래 경로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ᄋ 온라인가입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appForm/appCounselorInfo.do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모바일 - 현재 사용중인 유심으로 개통 가능한가요?
현재 사용중인 유심은 재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새로운 유심이 필요하며, 유심 구매방법은 하기와 같습니다.
1) 다이렉트몰 택배 or 바로배송 유심 구매
2) 편의점/마트 구매
3) 기타 제휴처 유심 구매(쿠팡, 옥션, 네이버 스토어 등)
KT M모바일 - 셀프개통 했는데 교통카드 이용이 안됩니다.
KT전용 단말이 아니거나, 번호등록이 되지 않았을 경우, 또는 NFC유심이 아닌 일반유심일 경우에는 교통카드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1. NFC유심이 아닌경우 : (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유심 배송요청 or 제휴 편의점에서 NFC 유심 구매 후 고객센터로 유심 변경요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 제휴 편의점 매장 위치 찾기 : https://www.ktmmobile.com/direct/storeInfo.do
2. 번호등록이 되지 않았을 경우 : 전화거는 화면에서 *147359*682* 입력 → 번호를 등록중입니다. 문구 팝업
정상적으로 번호등록 시에는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가 화면에 출력되고 자동으로 전원 OFF/ON 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 방법을 진행한 후에도 번호등록 실패 시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삼성페이 내의 교통카드 기능이용시에는 NFC 유심 사용이 필요합니다.
KT M모바일 - 약정이 끝나도 할인을 계속 받을 수 있나요?
약정이 끝나게 되면 그동안 받았던 기본할인 혜택은 중단됩니다.
재약정이나 기기변경을 통해 할인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할인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 또는 홈페이지 내 재약정/기변신청 메뉴를 통해 신청 부탁드립니다.
※ 요금제에 따라 재약정 가능여부 상이
KT M모바일 - 타 통신사 단말기도 사용할 수 있나요?
단말기에 문제가 없을 경우, 최소 전원을 2~3회 이상 (1분정도 여유) 껐다 켜시면 사용이 가능 합니다.
단, 일부 단말기는 USIM 이동이 일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2013년 11월 이전 출시된 LG U+ 단말
- 2014년 09월 이후 출시된 3G 및 LTE 이용 가능 (VOLTE 사용 포함)
출처: KT M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