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모바일 - 유심 구매 후 불량인 경우 교체가 가능한가요?

KT M mobile - 유심 구매 후 불량인 경우 교체가 가능한가요?
네, 유심이 불량일 경우 개통하신 대리점에서 동일한 유심으로 무상교체 가능합니다.

다이렉트몰(www.ktmmobile.com) 또는 알뜰폰 허브사이트(www.mvnohub.kr)를 통하여 신청 및 개통하신 고객은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에 문의부탁드립니다.




KT M mobile - 정회원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정회원 인증 진행 완료 시 정회원 인증이 완료 됩니다.

※ 경로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마이페이지 → 정회원 인증(M모바일 회선 SMS인증)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updateForm.do





KT M mobile - 약정기간 내 다른 단말기를 신청하여 기기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 되나요?
단말기 지원금을 받고 개통하신 경우, 잔여 약정기간이 180일 이내로 남았다면 기기변경 시 *위약금 유예처리가 가능합니다.

*위약금 유예 : 최초 개통한 약정기간 만료일까지 사용을 약속하고 기기변경으로 인한 약정을 새로 가입하는 방식.

 
최초 약정기간이 만료되면 유예했던 위약금은 청구하지 않으나, 최초 약정기간이내 해지 시, 기기변경 시 유예된 위약금 + 기기변경 시 새로 가입된 약정의 위약금을 모두 청구 함.





KT M mobile - 데이터함께 ON 에서 기본제공량을 다 사용하면 충전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가입하신 부가서비스에 따라 제공량을 모두 사용하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추가로 충전상품을 가입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최대 3회 충전 가능)

※ 로밍 중인 경우 고객센터(+82-2-810-6300)

※ 국내영업시간(09:00~12:00 / 13:00~18:00)기준으로 상담 가능합니다.




KT M mobile - Wi-Fi만 잡을 수 있게 핸드폰 설정을 할 수 있나요?
핸드폰 기기상에서 무선데이터 접속여부를 차단 하시거나, 고객센터를 통하여 '무선데이터 차단 부가서비스' 가입 시 Wi-Fi만 접속이 가능합니다.
※ 안드로이드 : 설정 → 연결 → 데이터 사용 → 모바일 데이터 OFF / Wi-Fi ON
※ 아이폰 : 설정 → 셀룰러 → 셀룰러 데이터 OFF / Wi-Fi ON





KT M mobile - eSIM만 단독으로 개통 가능한가요?
eSIM은 개통 시 SIM을 발급할 단말기를 입력해야만 개통 가능합니다.
단말 정보 입력 없이 eSIM만 단독으로 개통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KT M mobile - 셀프개통 할 때 사은품 선택이 안돼요
kt M모바일 다이렉트몰은 인터넷 브라우저 크롬(Chrome) or 엣지(Edge)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크롬(Chrome) or 엣지(Edge)으로 접속하시어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출처: KT M mobile  (알뜰폰)
FAQ :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