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mobile - 편의점 유심 구입 후 가입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편의점에서 유심을 구매하신 후 홈페이지에서 셀프개통하기 or 상담사 개통 신청을 통해 개통 가능 합니다.
홈페이지 가입 시 (신용카드or네이버인증서or토스인증서or범용인증서)를 통한 본인인증 절차가 필요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셀프개통 이용가능 시간 :
- 신규가입 : 08:00~19:00
- 번호이동 : 10:00~19:00 (일요일, 설/추석 당일 제외)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appForm/appFormDesignView.do
KT M mobile - 영상통화를 사용한 적이 없는데 초과되었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현재 발송되고 있는 초과 사용량 문자의 경우 음성 또는 영상통화료로 발송 되고 있습니다.
영상 통화를 사용하지 않았다면, 음성 통화로 인한 초과요금이 발생하지 않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KT M mobile - 약정없이 휴대폰을 구매하고 싶어요
후불 단말기는 약정 없이 구매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단말기를 홈페이지에서 선택 후 [무약정] 요금제로 가입/기기변경으로 약정없이 구매 가능합니다.
단, 단말기 대금은 할부로만 구매 가능합니다
KT M mobile - 미성년자 사용량 초과 시 법정대리인에게 통보되나요?
일반 요금제 (3G, LTE 후불요금제) 사용중이며 '자녀 정보료 알리미' 서비스를 가입하신 경우, 전산상 최초 등록 된 법정 대리인 연락처로 사용량 소진 시 통보문자가 발송 됩니다.
- 발송 기준 : 데이터 / 문자 / 국내통화료 (음성/영상) 잔여량 50% / 80% / 100% 소진시
- 참고사항 : 사용량에 따른 초과금액이 1,2,3,4,6,8,10,15만원 단위로 발송 (사용료 15만원 이후 5만원 단위로 발송)
KT M mobile - 유심 구입 시 NFC 유심과 일반 유심이 있는데 차이가 있나요?
NFC 란 약 10CM 이내 거리에서 무선의 데이터를 주고 받을 수 있는 기술입니다.
NFC 기능이 있는 단말기에서 교통카드 기능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NFC 유심으로 구매하셔야만, 이용 가능합니다.
단말기의 교통카드 지원 가능 여부는 단말기 제조사 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KT M mobile -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나타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통 후 '번호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또는 '신호세기가 미약합니다.' 라는 문구가 팝업되는 경우,아래의 방법으로 번호 등록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1. 타 통신사 단말기(SKT/LGU+전용 단말기) OR 자급제 단말기(삼성전자, LG베스트샵, 해외 직구매 등 직접 구매한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KT전용단말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나밍(naming) 진행 : 개통 완료 된 후 기지국과 연결, 단말기에 가입한 휴대폰 번호를 등록 하는 것
단말기 키패드(전화번호 입력 화면) → *147359*682* 입력 → 번호를 등록중입니다. 문구 팝업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 팝업 → 자동으로 전원 재부팅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사용가능
위 방법을 진행한 후에도 번호등록 실패 시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출처: KT M mobile (알뜰폰)
FAQ :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