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mobile - 번호이동 제한 기간 해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제한 기간 이내 번호이동 신청서 작성 및 접수가 필요합니다.
※ 경로 : http://www.ktoa.or.kr → (하단) 민원게시판 → 이동전화 번호이동 → [공지] 이동전화 제한기간이내 번호이동 신청서
직접 발급이 불가할경우 개통센터 상담사 연결 후 이메일 or FAX 발송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 kt M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 타사이용시 1899-0034(유료)
- 이용시간 : 09:00~18:00
KT M mobile - 재약정은 어떻게 하나요?
114 (엠모바일 연결 시 무료) 또는 1899-5000(유료) 고객센터 연결 시 재약정 신청을 도와 드립니다.
[홈페이지 신청]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 및 납부 → 요금할인 재약정 신청
KT M mobile - 법인휴대폰 회사명이 바뀌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법인 회사명이 변경된 경우 아래 개명 서류를 제출 해주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구비서류 : 법인인감증명서, 인감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신청인 신분증, 법인등기부등본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 mobile - 휴대폰(단말기) IMEI 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 단말기 설정 방법
- 안드로이드 : 설정 → 휴대폰 정보(단말기 정보) → 상태
- 아이폰 : 설정 → 일반 → 정보
- 블랙베리 : Alt + Left caps + h → 하드웨어 정보
- 기타 단말 : 키패드 입력 → *#06#
KT M mobile - 데이터 당겨쓰기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데이터 당겨쓰기 서비스는 다음 달 기본 제공 데이터를 이번 달에 미리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정회원 로그인 후 조회가능합니다.
※ 단, 데이터 당겨쓰기는 이월, 밀당형 요금제만 가능합니다.
※ 경로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마이페이지 → 이용량 조회 → 당겨쓰기 이용/조회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pullData01.do
※ 단, 데이터 당겨쓰기는 이월, 밀당형 요금제만 가능합니다.
출처: KT M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