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mobile - 고객센터에서 업무 처리 시 서류 제출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KT M 모바일 - 고객센터에서 업무 처리 시 서류 제출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서류 접수의 경우 FAX or E-mail로 가능하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어 상담사를 통해 안내 받으셔야 합니다.

※ 신분증 발송 시 고객정보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뒷7자리를 가리고 발송 부탁드립니다.(명의변경 접수 시 양수인의 주민번호 전체 표기필요)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 모바일 - 무선인터넷 서비스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라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되지 않도록 핸드폰 자체 기능 설정해 둔 경우 나타나는 문구로, 핸드폰 설정 메뉴에서 제한 해제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KT M 모바일 - 발신번호제한으로 수신된 전화번호를 찾고 싶은데요, 통화내역열람을 하게 되면 조회가 되나요?

통화내역열람은 통신법 상 발신된 번호에 대해서만 조회가 가능하며, 수신된 번호에 대해서는 조회가 불가능 합니다.







KT M 모바일 - 당겨쓰고 남은 데이터는 어떻게 되나요?

당겨쓰기로 가져온 데이터는 다음달 5일까지 사용가능합니다

데이터 당겨쓰기 한 경우 다음달 1일의 사용량으로 산정됩니다.

예를들어, 이번달에 2GB를 당긴 후 1GB만 사용했다면, 다음달 1일에는 1GB의 사용량만 차감됩니다.

데이터를 너무 많이 당기셨어도 사용하신만큼만 차감되므로, 불필요한 데이터 소진이 되지 않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KT M 모바일 - 비밀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 비밀번호 변경 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 우측 상단 (≡) 클릭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관리] → [정보수정(조회)] → [정보수정] →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 변경] → '변경'버튼 클릭





KT M 모바일 - 아이서치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보호자가 자녀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위험으로부터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제공되는 위치기반 자녀안심 서비스로 한달 월정액 부가세 포함 3,300원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 명의자가 성인일 경우에도 이용 가능



출처:  KT M mobile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