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모바일 - 시니어 요금제를 선택했는데 개통이 안되요
시니어 요금제는 만 65세 이상 고객님 대상 요금제 입니다.
조건에 부합됨에도 개통 불가한 경우, 개통센터(1899-003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KT M 모바일 - 가상계좌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매월 발행되는 청구서 또는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KT M 모바일 - 사업자등록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사업자 등록증, 신분증을 준비하고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개인 사업자 등록 당월 사용료부터 적용됩니다.
KT M 모바일 - 셀프개통 시 평생할인 혜택적용을 별도로 요청해야 하나요?
셀프개통 시 평생할인 혜택은 별도 요청 없이,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KT M 모바일 - 『아무나 가족 결합+』 신청 후 KT요금할인을 받기 위한 조건이 있나요?
KT인터넷 및 모바일 가입 후 익월 말 이내에 아무나 가족 결합+신청을 해야 KT요금할인이 적용되며, KT요금할인은 KT제공으로 KT명세서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단, KT모바일 신규 고객이 아닌 기존 고객의 경우 결합은 가능하나 KT요금할인은 미적용 되며 엠모바일 무료 결합 데이터는 제공됩니다.
※ KT 요금 명세서 내 할인 항목
- KT인터넷+엠모바일 : 총액결합할인
- KT모바일+엠모바일: 우리가족무선결합 할인
KT M 모바일 - eSIM 다운로드를 받지 않았는데 비용이 부과되었어요
eSIM 발행 비용은 다운로드에 상관없이 최초 개통 시 1회 발생되며 프로파일 삭제 등으로 재 다운로드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KT M 모바일 - 홈페이지에서도 통화내역열람이 가능한가요?
홈페이지에서 통화내역열람 신청이 가능합니다.
[ 진행순서 ]
■ 실명 및 본인인증 + 통화내역열람 요청내역 작성
■ 신청고객 확인 건으로 상담사 연락 진행
■ SMS 문자 인증을 위해 고객센터에서 연락드리며 인증 완료 시 열람내역 발송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reqCallList.do
※ 접수일 기준 1일 이내 상담사가 해피콜 시 휴대폰 SMS 인증 후 통화내역열람 서류 발급 가능
※ 통화내역열람 신청중 오류가 있을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출처: KT M mobile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