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 M쿠폰 서비스는 kt엠모바일 고객만 이용할 수 있나요?

KT M모바일 - M쿠폰 서비스는 kt엠모바일 고객만 이용할 수 있나요?
네, kt엠모바일을 사용중인 고객님들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다이렉트몰 홈페이지 회원가입 필수





KT M모바일 - 복수 명의 제한(KAIT 정보 제공 동의)은 kt에서만 적용되나요?

아니요, 알뜰폰(MVNO)을 포함한 국내 통신사가 모두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






KT M모바일 - 결합 해지 이후에 다시 재결합을 할 경우 기간 및 횟수 제한이 있나요?
아니요, 기간 및 횟수 제한 없습니다. 결합 후 즉시 재결합 가능합니다.






KT M모바일 『아무나 가족 결합+』 신청 시 약정 기간 설정이 필요한가요?
네, 결합 신청 단계에서 약정 기간을 지정하셔야 합니다.(1년~3년)






KT M모바일 - 결합 상태에서 타통신사로 번호이동을 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하여 결합 해지해야만 이동 가능한가요?
아니요, 타통신사로 번호이동을 하는경우 자동으로 결합 해지가 됩니다.
단, 결합 기간을 채우지 않고 중간에 해지할 경우 남아있는 KT회선에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KT고객센터를 통해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KT M모바일 - 무료 결합 데이터를 제공받는 요금제 외에 다른 요금제 결합 시 혜택은 없나요?

네, 결합은 가능하나 무료 결합 데이터 혜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KT M모바일 - 상담예약 서비스 예약한 시간대에 깜빡하고 전화를 못 받았어요. 재신청이 불가한가요?
상담예약 서비스는 예약하신 시간대에 두 번 전화 드리며, 받지 않으실 경우 상담예약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재신청을 원하실 경우, D+1일 이후 같은 문의 내용으로 재접수하여 주시면 됩니다.
※ 상담원과 통화가 이뤄지지 않으면 업무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경로: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고객센터 → FAQ/고객문의 → 상담 예약
※ 상담예약 서비스 바로가기: https://www.ktmmobile.com/cs/csInquiryBooking.do


출처:   KT M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