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mobile - 가입한 휴대폰 정보가 조회되지 않아요.

SK 세븐모바일 - 가입한 휴대폰 정보가 조회되지 않아요.
개통 정보가 홈페이지 전산에 반영되기까지 시간이 일부 소요되어 개통 당일은 MY 하위메뉴 이용이 불가합니다.
개통 익일부터 홈페이지에서 MY 하위메뉴들을 통한 조회 및 변경업무가 가능하며, 별도의 휴대폰 등록절차 없이 홈페이지 회원가입/로그인한 본인의 정보와 연동되어 이용 가능합니다.





SK 세븐모바일 - 리퍼폰이란?

리퍼폰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메인보드를 점검 받고, 액정 · 배터리 · 베젤을 정품인 새 부품으로 교체한 중고폰입니다. 공식 서비스센터 방문 시 교체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액정과 배터리에 한하여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10개월간 무상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SK 세븐모바일 - 바른폰S와 리퍼폰은 어떻게 다른건가요?

바른폰S는 SK 세븐모바일의 엄격한 품질검사를 거쳐 안심하고 쓸 수 있는 특S급 중고폰입니다. 외관, 기능, 액정 상태 등 모두 철저하게 품질 검사를 통과한 제품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리퍼폰은 공식 서비스센터의 전문 진단툴을 활용해 메인보드 점검은 물론, 액정 · 배터리 ·  베젤을 정품인 새부품으로 교체한 중고폰입니다.
검사 주체자와 교체 이력의 차이만 있을 뿐, 바른폰S와 리퍼폰 모두 믿고 구매할 수 있는 SK 세븐모바일의 고품질 중고폰입니다.






SK 세븐모바일 - 휴대폰 결제(소액결제) 한도를 변경하고 싶어요!

고객센터(114/무료, 1599-0999/유료) 또는 홈페이지 [MY > 나의 요금 > 휴대폰 결제 바로가기]에서 한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한도 상향은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SK 세븐모바일 - KCT(티플러스)에서 eSIM을 개통한 적이 있어요.
KCT(한국케이블텔레콤, 티플러스)에서 eSIM 개통 이력이 있는 경우,
eSIM 단말기 정보와 고객님께서 사용하는 단말기 정보가 다를 수 있어 개통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





SK 세븐모바일 - eSIM 이용이 불가해요.
티플러스(KCT) eSIM을 사용하는 고객님이 SK 7mobile eSIM으로 번호이동 가입하려는 경우, eSIM 개통이 불가합니다.
단, eSIM이 아닌 유심 방식으로는 개통 가능하오니, 유심구매 후 번호이동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SK 세븐모바일 - 위젯 이용 시 '절전 모드를 해제해 주세요.'라는 문구가 노출됩니다.
절전 모드 시에는 위젯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휴대폰 '설정'에서 절전 모드를 해제해 주세요
 


출처:  SK 7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