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원키퍼 기타] 휴대폰에서 원키퍼 아이콘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어떻게 찾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기타
원키퍼 앱 기능 추가로 자동 업데이트되었을 경우 아이콘도 변경되어 찾을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는 원키퍼에서 제공하는 실행 아이콘 변경 기능을 이용해 앱 아이콘을 직접 변경하시고 잃어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때 스마트폰 [설정] → [어플리케이션 정보 또는 앱]에서 원키퍼 앱을 찾아실행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원키퍼 앱 실행 → [설정] → [고급 보안 설정] → [실행 아이콘 변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Paynow(페이나우)] Paynow(페이나우)는 회원 아이디가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Paynow(페이나우)는 별도의 회원 아이디가 존재하지 않고, 사용자 정보 기반으로 회원이 관리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뮤직벨링 앱] MP3 다운로드는 되는데 벨소리, 통화연결음은 설정할 수가 없다고 나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MP3는 서비스되고 있으나 벨소리, 통화연결음 서비스가 불가한 경우는 아직 벨소리, 통화연결음 음원이 제작되어 있지 않은 경우 입니다.
서버의 오류나 어플리케이션의 문제가 아니며, 동일 곡을 검색하여 다른 곡으로 이용하시거나 신청곡 게시판을 통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곡 접수방법: 뮤직벨링>메뉴>이용안내>신청곡 접수를 통해 접수하시거나, 곡명과 가수명을 적어 musicbellfeelring@gmail.com 주소로 메일 접수
LG 유플러스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정보가 불일치하다고 나오면서 본인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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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휴대폰 번호, 이동통신사, 생년월일, 성별, 내외국인 구분 정보를 정확히 선택/입력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Paynow(페이나우)] 가입한 통신사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Paynow(페이나우)는 모든 통신사 회원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 LTE블랙박스] 추후 서비스 재가입은 어디서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서비스 재가입(선불충전요금제/후불정액요금제)은 가까운 LG U+ 직영점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충전은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uplus.co.kr)에서 1만원 단위로 손쉽게 재충전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납부관리 > LTE블랙박스)
출처: LG U+ FAQ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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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는 원키퍼에서 제공하는 실행 아이콘 변경 기능을 이용해 앱 아이콘을 직접 변경하시고 잃어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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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LG U+ FAQ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