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뮤직] 아이폰 이용자입니다. 엠넷에서 다운로드 받은 곡을 재생하고 싶은데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무제한음악감상+MP3 다운로드
아이폰은 다운로드 후 OS 정책에 따라 App 내에 저장되며, 엠넷APP내에서만 재생하실 수 있습니다.
[엠넷APP > 보관함]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엠넷닷컴에서 다운로드 받은 MP3의 경우 PC의 해당 음원을 휴대폰과 동기화하면 iTunes 플레이어로 재생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아이폰(iOS) 이용자도 이용이 가능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아이폰(iOS) 이용자도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문자알림음] 문자알림음 구매 할 때마다 오는 SMS문자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문자알림음
정보료 고지에 대해 방통위 요청으로 문자알림음 구매/선물 시 과금 결제 안내 SMS가 발송됩니다.
(SMS 발송금액은 부가세(VAT) 포함 금액)
LG 유플러스 모바일 [원내비] 네트워크 접속 문제에 대한 팝업이 뜨고 서비스 실행이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3G/LTE 접속 시 인증 및 안정적인 길안내가 가능하므로 와이파이가 활성화 상태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단말 와이파이를 비활성화한 후에도 동일현상이 반복적으로 발생할 경우, KT고객센터(1588-0010)로 연락주셔서 네트워크 점검을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모바일tv] '데이터 걱정 없이 시청' 버튼이 안 보여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데이터 스페셜A (구 데이터 59.9)' 이상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가입 고객은 걱정 없이 U+모바일tv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화면에는 해당 버튼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비디오 데이터 옵션] 제가 다운로드/재생한 VOD가 컨텐츠 데이터 Free 를 구입한 VOD인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VOD 상세페이지, 시청/구매목록, 또는 VOD 재생 시에 컨텐츠 데이터 Free의 구입 여부와 적용 여부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PASS 인증서] 인증서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앱 비밀번호가 PASS 인증서 비밀번호입니다. PASS 앱 비밀번호를 변경하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이용 중, 문자 메시지(SMS)가 오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인증서 송/수신 중 SMS가 오게 되면 SMS는 문자메시지 보관함에 저장이 되고, 인증서 송/수신 작업은 그대로 진행됩니다.
출처: LG U+ FAQ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무제한음악감상+MP3 다운로드
아이폰은 다운로드 후 OS 정책에 따라 App 내에 저장되며, 엠넷APP내에서만 재생하실 수 있습니다.
[엠넷APP > 보관함]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엠넷닷컴에서 다운로드 받은 MP3의 경우 PC의 해당 음원을 휴대폰과 동기화하면 iTunes 플레이어로 재생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아이폰(iOS) 이용자도 이용이 가능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아이폰(iOS) 이용자도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문자알림음] 문자알림음 구매 할 때마다 오는 SMS문자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문자알림음
정보료 고지에 대해 방통위 요청으로 문자알림음 구매/선물 시 과금 결제 안내 SMS가 발송됩니다.
(SMS 발송금액은 부가세(VAT) 포함 금액)
LG 유플러스 모바일 [원내비] 네트워크 접속 문제에 대한 팝업이 뜨고 서비스 실행이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3G/LTE 접속 시 인증 및 안정적인 길안내가 가능하므로 와이파이가 활성화 상태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단말 와이파이를 비활성화한 후에도 동일현상이 반복적으로 발생할 경우, KT고객센터(1588-0010)로 연락주셔서 네트워크 점검을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모바일tv] '데이터 걱정 없이 시청' 버튼이 안 보여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데이터 스페셜A (구 데이터 59.9)' 이상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가입 고객은 걱정 없이 U+모바일tv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화면에는 해당 버튼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비디오 데이터 옵션] 제가 다운로드/재생한 VOD가 컨텐츠 데이터 Free 를 구입한 VOD인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VOD 상세페이지, 시청/구매목록, 또는 VOD 재생 시에 컨텐츠 데이터 Free의 구입 여부와 적용 여부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PASS 인증서] 인증서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앱 비밀번호가 PASS 인증서 비밀번호입니다. PASS 앱 비밀번호를 변경하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이용 중, 문자 메시지(SMS)가 오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인증서 송/수신 중 SMS가 오게 되면 SMS는 문자메시지 보관함에 저장이 되고, 인증서 송/수신 작업은 그대로 진행됩니다.
출처: LG U+ FAQ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