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카카오내비] 워치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엘지 [U+카카오내비] 워치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워치에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엘지 [영상통화] 영상통화는 타사 가입자와도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영상통화

영상통화는 타사 가입자와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LTE/5G 이용이 가능한 지역에서 영상통화 가능 휴대폰을 사용할 경우 가능합니다.




엘지 [USIM 스마트인증] 몇 개의 인증서를 USIM에 저장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USIM칩에 저장할 수 있는 인증서는 최대 10개입니다.




엘지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운전면허증의 갱신이나 정지, 취소 상태도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운전면허증이 갱신이나 정지, 취소된 경우에도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는 경찰청과 도로교통공단의 운전면허 검증 시스템과 연동하여 실물 운전면허증 상태와 동일하게 반영됩니다.
따라서 면허증이 갱신되거나 취소된 경우, 등록한 면허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삭제 후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면허가 정지된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정지 기간 이후 다시 등록하지 않고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소호링] 주문제작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내 소중한 사업의 홍보를 전문 성우에게 직접 맡기고 싶으싶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주문제작이 가능합니다.
① 고객센터, LG U+ 홈페이지 가입 후 소호링 서비스센터(1661-4545)로 연락
② 고객센터, LG U+ 홈페이지 가입 후 소호링 서비스센터(1661-4545)에서 고객님께 직접 연락
③ 소호링APP → 소호링 가입 → 주문제작(맞춤형) → 멘트작성 → 성우 선택 → 배경음악 선택 → 원하는 설정
    → 1일 이내(주말 및 공휴일 제외) 소호링 서비스센터에서 녹음 및 설정 완료 → 설정완료 시 SMS 발송

※ 소호링APP은 구글PLAY, ONE store에서 다운이 가능합니다.
※ 아이폰 사용 고객은 소호링APP 이용이 불가능합니다.(추후 지원 예정)




엘지 [비디오 데이터 옵션] 3시간 / 24시간 데이터 Free는 어떻게 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U+ 고객센터/매장 또는 U+모바일tv 앱의 월정액 메뉴를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엘지 [060한도차단] 차단된 다음 달 1일이 되었는데, 차단이 해제되지 않았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한도차단

시스템 특성상 순차적으로 차단이 해제되어 실제 반영되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습니다.
1일 낮 12시가 지났는데도 해제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무료) 또는 1544-0010(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맣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