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모바일 - 가입 신청한 요금제를 바꾸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 M mobile - 가입 신청한 요금제를 바꾸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미 작성된 신청서는 요금제를 변경할 수 없으므로, 신청서 재작성 부탁드립니다.

기존 작성 된 신청서는 개통센터로 취소요청 부탁 드립니다.

■ 개통실 이용안내
- 개통실 대표번호 : 1899-0034(유료)
- 운영시간 : 월~토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공휴일 휴무)





KT M mobile - 로밍 중을 안내하는 방송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로밍 안내방송'서비스 가입 시 이용 가능합니다.

※ 경로 : 로그인 진행 후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마이페이지 → 사용중인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신청 → '로밍 안내방송' 서비스 체크 후 부가서비스 신청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myinfoView.do




KT M mobile - 휴대폰 요금도 현금영수증 발행 되나요?

네, 휴대폰 청구 요금 중 '가입비, USIM 비용, 단말기 대금, 소액결제 청구 금액' 항목에 대해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합니다.

- 발행 대상 : 가입비, USIM 비용, 단말기 대금, 소액결제 청구 금액

- 발행 기준 : 은행 지로, 은행 자동이체, 가상계좌 납부

- 발급 방법 : 별도 고객 요청없이 국세청으로 자동 발행, 국세청에서 내역 확인 가능

※ 2005년 현금영수증 제도 도입되었으나 통신요금은 연말정산(소득공제)에서 제외되어 발행 대상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소액결제 금액은 2017년 1월 청구 금액부터 적용





KT M mobile - 자동이체 된 요금을 취소할 수 없나요?

신용카드 및 은행계좌 자동이체 모두 금융결제원을 통해 사전 신청하여 승인 또는 인출되므로, 단순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등록된 결제수단에서 자동이체를 원치 않으실 경우 최소 이체일 D-2(영업일 기준)이내 출금제외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다만, 자동이체 된 금액과 일회성 납부 된 금액이 이중납 되었을 경우에는 일회성 납부된 금액을 승인취소하거나 환불 해드립니다.




KT M mobile - 각종 서류 제출 시, 신분증의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신분증의 범위는 주민등록증 / 내국인 여권 / 신형운전면허증 / 장애인복지카드 / 노인복지카드 / 국가유공자증 / 미성년자의 학생증 및 청소년증이 가능합니다.

사본은 스캔본으로 발송해주셔야 하며, 뒷 7자리가 가려진 주민등록번호, 이름, 발급일자가 모두 기재 된 경우 인정됩니다.

※ 학생증 : 만14세 이상~만18세 미만의 경우 중/고등학교에서 발급

※ 청소년증(신청 후 한달정도 소요) : 만9세 이상~만18세 미만/주민센터 발급

※ 예외인정 신분증(유효기간 내만 이용가능) : 주민등록증 재발급신청서



출처: KT M mobile  (알뜰폰)
FAQ :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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