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mobile - 『아무나 가족 결합+』 신청 후 KT 요금할인을 얼마나 받을 수 있나요?

KT M 모바일 - 『아무나 가족 결합+』 신청 후 KT 요금할인을 얼마나 받을 수 있나요?
『아무나 가족 결합+』신청 시, KT인터넷 및 모바일에 적용될 할인가는 아래와 같습니다(VAT포함가).

[결합 할인 대상 : KT인터넷 / 결합할인금액(매월)]
인터넷슬림 플러스 (인터넷 최대 200M) / 월 6,050원
인터넷 베이직 (기가 인터넷 최대 500M) / 월 5,500원
인터넷 에센스 (기가 인터넷 최대 1G) / 월 5,500원
인터넷 프리미엄 (10GiGA 인터넷 최대 2.5G) / 월 5,500원
인터넷 프리미엄플러스 (10GiGA 인터넷 최대 5G) / 월 5,500원
인터넷 슈퍼프리미엄 (10GiGA 인터넷 최대 10G) / 월 11,000원

[결합 할인 대상 : KT모바일(월정액 기준) / 결합할인금액(매월)]
29,700원 미만 / 월 1,100원
29,700원 이상~54,890원 미만 / 월 3,300원
54,890원 이상~73,700원 미만 / 월 5,500원
73,700원 이상~84,700원 미만 / 월 7,700원
84,700원 이상 / 월 11,000원




KT M 모바일 - 유심 일련번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유심카드 뒷면에 보시면 16자리 숫자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KT M 모바일 - 메인회선과 보조회선은 사용 시 어떻게 구분하나요?
통화, 문자 발신 시도 시 휴대폰 화면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수신시에도 지정된 회선명으로 표기됩니다.

데이터의 경우 단말 설정화면에서 지정 또는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확인 방법은 제조사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KT M 모바일 - 타인과도 결합이 가능한가요?

네, 아무나 결합은 동일명의, 가족명의, 타명의 모두 상관없이 결합이 가능합니다.






KT M 모바일 - 휴대폰 불량 시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 신품

통화 품질 및 휴대폰 기능 불량 확인

ᄋ휴대폰 기능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서비스 센터 방문하여 “불량확인증” 발급

    → 개통센터(1899-0034)로 불량확인증 발송 후 교품 또는 반품 접수 진행 (개통센터 연락 필수)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개통일 포함 15일(D+14일) 이후에는 각 제조사 A/S센터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ᄋ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에 통화품질 불량 접수

    → 통화품질 불량 판정 시 개통취소 진행 절차 진행 및 반품 접수 진행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 단말기 실물 반납 必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중고폰 ※ 단순변심의 경우 개통취소 불가

통화 품질 및 휴대폰 기능 불량 확인

    ᄋ휴대폰 기능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ACL(032-503-7903) 으로 문의 하여 반품접수 진행

     → ACL 검수 후 불량 확인시 개통취소 진행 / 불량 아닐시 고객 반송 진행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개통일 포함 15일(D+14일) 이후에는 각 제조사 A/S센터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ᄋ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에 통화품질 불량 접수

    → 통화품질 불량 판정 시 개통취소 진행 절차 진행 및 반품 접수 진행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 단말기 실물 반납 必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출처:  KT M mobile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