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세븐모바일 - 챗봇으로 어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챗봇을 통해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SK 세븐모바일 서비스 및 이용 관련 문의(FAQ)
- 가입회선별(가입된 전화번호별)로 요금, 통화/문자/데이터 잔여량, 가입정보(가입일, 요금제, 납부정보 등), 미납, 휴대폰 결제 등 조회
- 채팅상담사 연결 서비스
SK 세븐모바일 - 팝업차단으로 챗봇 접속이 안돼요.
챗봇 접속 오류 발생 시 '팝업차단 해제' 설정 후 재시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 Chrome(크롬 브라우저)으로 접속 시, 오류 없이 더 원활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SK 세븐모바일 - 채팅 상담을 통해 가입(개통) 업무도 가능한가요?
채팅 상담에서는 가입(개통) 업무는 불가합니다.
당사 홈페이지에서 셀프/온라인 신청서 작성 후 개통 관련 문의가 있다면 아래 가입(개통)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가입(개통) 센터 안내
- 전화 상담 : 1599-3508 (유료) / 평일 오전 10시 ~ 18시
- 카카오톡 상담 : 카카오톡 채널 아이디 SK 7mobile 추가 / 평일 오전 10시 ~ 17시
※ 전화/카카오톡 상담 시 12시 30분 ~ 13시 30분은 점심시간으로 원활한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SK 7mobile 검색 시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에 "개통상담"이 확인되는 프로필을 추가해주세요.
SK 세븐모바일 - 채팅 상담을 할 수 있는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채팅 상담은 24시간/365일 이용 가능해요.
* 단, 점심시간(12:00~13:00) 제외
* 야간/휴일에는 통신사 전산 미운영으로 일부 상담 제한
※ 대기 순서에 따라 차례대로 상담을 진행해드리오니 상담사 연결까지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채팅상담 대기 고객이 많은 경우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시스템 작업/점검시간에는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Chrome(크롬 브라우저)으로 접속 시, 오류 없이 더 원활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SK 세븐모바일 - 챗봇을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 챗봇으로 문의 해결이 어려운 경우 채팅상담 또는 고객센터(114 또는 1599-0999(유료))를 이용해주세요.
※ 시스템 작업/점검시간에는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SK 세븐모바일 - 해외에서 개통한 eSIM을 국내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해외에서 개통한 eSIM은 국내에서 이용할 수 없습니다.
국내에서 eSIM 이용이 필요하신 경우 SK 세븐모바일 eSIM 신규가입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SK 7모바일 (알뜰폰)
FAQ: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