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세븐모바일 - 요금제 변경 알림 예약을 받고 들어왔는데 추천 요금제가 없어졌어요.
요금제와 프로모션 요금은 매월 변동될 수 있어요. 추천 받은 요금제가 다음 달 1일에는 신규 가입 중단되어 찾을 수 없거나 프로모션 요금이 인상/인하되어 확인한 요금과 다를 수 있으니, 딱 맞는 요금제를 발견했다면 바로 변경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SK 세븐모바일 - 최근 사용량 화면에서 변경 전 요금제가 조회되고 있어요.
최근 사용량 화면 속 요금제 정보는 하루에 한 번 업데이트 됩니다. 다음 날 확인해주시면 변경된 요금제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 세븐모바일 - 앱 푸시함에 있는 푸시 메시지가 사라졌어요
푸시 메시지는 발송 후 90일까지 보관됩니다.
SK 세븐모바일 - 챗봇 이용 가이드(소소한 Tip!)
Tip!
1. 질문은 한 번에 입력해주셔야 챗봇이 인식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잔여량 조회 → 좋아요! (O)
데이터 ►(전송) 잔여량 ►(전송) 조회 → 안돼요! (X)
2. 아래와 같이 키워드(단어)로 입력하시면 더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나의 질문에 하나의 답변만 가능합니다.
[좋은 예시]
"유심 구매"
"셀프개통 방법"
"데이터 잔여량 조회"
[아쉬운 예시]
"유심 구매하는 곳이랑 셀프개통 방법 알려줘"
3. 홈페이지/App. 로그인 후에 챗봇을 이용하시면 별도의 고객인증 없이 요금, 잔여량, 가입정보 등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Chrome(크롬 브라우저)으로 접속 시, 오류 없이 더 원활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SK 세븐모바일 - 챗봇에 접속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PC나 모바일을 통해 SK 세븐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SK 세븐모바일 고객센터' App.을 설치 후 우측 하단 '챗봇' 버튼을 클릭하시면 챗봇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챗봇 접속 오류 발생 시 '팝업차단 해제' 후 재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Chrome(크롬 브라우저)으로 접속 시, 오류 없이 더 원활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출처: SK 7모바일 (알뜰폰)
FAQ: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