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세븐모바일 - 선불서비스 번호가 사라졌어요.
선불서비스로 이용하시는 휴대폰 번호는 사용기간 종료 후 90일까지만 유지됩니다.
충전금액에 따라 사용기간이 다르게 부여되며, 충전 시 SMS로 잔액과 사용기간을 안내 드리오니 소멸되기 전에 사용해주세요.
선불서비스는 통신요금을 충전하여 사용하는 서비스로, 잔액이 없는 경우 사용이 불가합니다. (단, ARS, 112,114,119 등 긴급통화 가능)
SK 세븐모바일 - 선불요금제 이용 중인데 충전은 어떻게 할까요?
기존에 선불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님은 ARS 또는 충전사업자를 통해 충전하여 지속 이용 가능합니다.
(ARS는 신용카드 통한 충전만 가능하며, 가상계좌 통한 충전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충전사업자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ARS(①#55 / ② 010-5200-8888)
- 파워콜 : https://www.modoopay.co.kr / 080-500-3729
- 010페이 : https://7mobile.010pay.co.kr / 080-888-6010
SK 세븐모바일 - 선불요금제 신규가입이 가능한가요?
현재 선불서비스 종료로 인해 신규가입이 불가합니다.
단, 기존에 선불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님은 ARS 또는 충전사업자를 통해 충전하여 지속 이용 가능합니다.
(ARS는 신용카드 통한 충전만 가능하며, 가상계좌 통한 충전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충전사업자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ARS(①#55 / ② 010-5200-8888)
- 파워콜 : https://www.modoopay.co.kr / 080-500-3729
- 010페이 : https://7mobile.010pay.co.kr / 080-888-6010
SK 세븐모바일 - 선물 받은 유심이 있어요.
24/4/15 부터 홈페이지 신규가입 회원 대상으로 유심 무료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홈페이지 신규가입 시 자동 참여되는 이벤트로 고객님의 이벤트 확인 유무와 관계 없이 대상자에 포함되기만하면 선물함에 모두 넣어드렸습니다.
유심 선물은 선물일로부터 30일 경과 시, 자동 삭제되기 때문에 배송지를 입력하지 않은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삭제 7일 전 리마인드 안내 드립니다.
배송지 입력 안내 메시지를 받으셨다면,
1. 'SK 7mobile' 앱 설치 후 배송주소를 입력해 수령해주시고,
2. 유심을 받고 싶지 않으시다면, 30일 후 선물 정보가 모두 삭제되니 그대로 두시면 됩니다.
SK 세븐모바일 - 최근 3개월 사용량 화면에 추천 요금제가 뜨지 않아요
유심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 중 최근 3개월 평균 사용량이 현재 이용중인 요금제의 기본 제공량보다 초과하여 사용한 경우 요금제가 추천됩니다. (단말 결합 요금제는 변경 시 약정 할인 반환금이 발생하므로 추천 요금제 및 변경 화면이 뜨지 않습니다.)
SK 세븐모바일 - 추천 요금제 변경 예약 알림은 언제,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매월 1일 오전 11시에 어플 알림(앱 푸시) 또는 카톡 알림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SK 7모바일 (알뜰폰)
FAQ: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