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 개통 이외에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별도로 가입을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 개통 이외에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전용App에서 서비스 등록을 하셔야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먼저 절차에 따라서 ID/PW를 발급받으시고, 이후 서비스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블랙박스 개통이 완료되면 고객님께 SMS로 블랙박스 개통번호가 발송됩니다.
그 블랙박스 개통번호(012-XXX-XXXX) 와 블랙박스 단말번호(블랙박스 윗면)을 가지고 전용Web이나 스마트폰 App에서 손쉽게 서비스 등록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발신번호표시제한] 나의 번호를 상대방에게 보이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표시제한
번호를 보이고 싶지 않을 때에만 전화번호 앞에 *23# 을 붙여서 전화를 거시면 자신의 번호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LTE 청소년에듀] 이용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LTE청소년에듀 월정액 4,400원(부가세 포함)에 가입한 후 U+스토어에서 LTE원어민회화 App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을 하시면 월 2회 수강권을 발급해 드립니다.
학습하기 편리한 시간에 수강신청 하시면 회당 10분, 월 2회 영어회화 학습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이메일을 분실하였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가입 시 설정한 이메일 주소의 찾기 및 변경은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1599-4704)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재설정 시 최소한의 본인확인이 필요합니다.
LG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개인정보안심보험 사고 접수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4704)로 접수하시면 가입여부 확인 후 ㈜AIG를 통해 보상 절차가 진행됩니다.
LG 유플러스 [콜메시지] 콜메시지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콜메시지 서비스는 내가 설정한 나만의 애칭, 별명을 상대방의 휴대폰에 표시해주는 서비스로 그날 그날 기분에 따라 상황에 따라 나만의 개성이 담긴 메시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요금은 무료이며, 홈페이지 또는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설정 가능합니다.
* iPhone 은 주소록 저장 이름 또는 콜메시지 문구가 보여지며, USIM 교체시 재인증 후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재인증 방법 : 통화도우미 앱>더보기>휴대폰 번호 재인증 메뉴)
* 콜메시지 서비스는 LG U+ 고객에게만 설정 정보가 노출 됩니다.
▶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 https://appsto.re/kr/UaV04.i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 개통 이외에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전용App에서 서비스 등록을 하셔야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먼저 절차에 따라서 ID/PW를 발급받으시고, 이후 서비스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블랙박스 개통이 완료되면 고객님께 SMS로 블랙박스 개통번호가 발송됩니다.
그 블랙박스 개통번호(012-XXX-XXXX) 와 블랙박스 단말번호(블랙박스 윗면)을 가지고 전용Web이나 스마트폰 App에서 손쉽게 서비스 등록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발신번호표시제한] 나의 번호를 상대방에게 보이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표시제한
번호를 보이고 싶지 않을 때에만 전화번호 앞에 *23# 을 붙여서 전화를 거시면 자신의 번호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LTE 청소년에듀] 이용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LTE청소년에듀 월정액 4,400원(부가세 포함)에 가입한 후 U+스토어에서 LTE원어민회화 App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을 하시면 월 2회 수강권을 발급해 드립니다.
학습하기 편리한 시간에 수강신청 하시면 회당 10분, 월 2회 영어회화 학습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이메일을 분실하였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가입 시 설정한 이메일 주소의 찾기 및 변경은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1599-4704)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재설정 시 최소한의 본인확인이 필요합니다.
LG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개인정보안심보험 사고 접수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4704)로 접수하시면 가입여부 확인 후 ㈜AIG를 통해 보상 절차가 진행됩니다.
LG 유플러스 [콜메시지] 콜메시지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콜메시지 서비스는 내가 설정한 나만의 애칭, 별명을 상대방의 휴대폰에 표시해주는 서비스로 그날 그날 기분에 따라 상황에 따라 나만의 개성이 담긴 메시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요금은 무료이며, 홈페이지 또는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설정 가능합니다.
* iPhone 은 주소록 저장 이름 또는 콜메시지 문구가 보여지며, USIM 교체시 재인증 후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재인증 방법 : 통화도우미 앱>더보기>휴대폰 번호 재인증 메뉴)
* 콜메시지 서비스는 LG U+ 고객에게만 설정 정보가 노출 됩니다.
▶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 https://appsto.re/kr/UaV04.i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